본문 바로가기


2017-2학기 학위청구논문 중간발표 실시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2017-2학기 학위청구논문 중간발표 실시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대학원2017-10-11

2017-2학기 학위청구논문 중간발표 실시 및 결과보고서 제출에 관련 공지를 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긴 연휴로 인한 학사 일정이 여유롭지 못한 점 양해바랍니다.

 

  1. 중간발표 실시

 

가. 기간 : 2017.10.18(수) ~ 10.24(화)

※ 각 학과별 주임교수 주관으로 실시(세부 일시 및 장소는 각 학과 사무실로 문의)

나. 자격 : 석사 및 박사과정 3학기 이상(통합과정 5학기이상)

단, 수료생의 경우, 논문등록/연구등록을 한 자에 한함

 

다. 발표

 

1) 논문지도교수, 학과 주임교수 및 전공분야에 관련된 연구자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에 의한 연구내용을 발표하여야 함

2)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 내용 관련 자료 제시 및 참석자의 질의에 응답하여야 함

 

2.결과보고서 제출

 

가. 기 간 : 2017.10.24.(화) 17:00까지

나. 제 출 처 : 학과 사무실 및 대학원 교학과(학생지원관 14번 건물 2층)

다. 제출서류 :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 중간발표 결과보고서 <-클릭하세요

 

 

3.유의사항

 

가. 학위청구논문 제출 1학기 전까지 중간발표를 하여야 학위청구논문을 제출할 수 있음(시행규칙 제8조)

나. 학위청구논문의 제목과 내용이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 및 중간발표 결과보고서와 부합해야 함(동 시행규칙 제9조) 제목이 틀릴경우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 제목변경원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중간발표 도중 혹은 직전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에 변경이 있을 경우,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 변경원과 함께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 중간발표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