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장학] 2025-1 전일제 연구장학생 근무상황카드 및 결과보고서제출안내(08.07.목 업데이트) | |
---|---|
대학원2025-07-03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
안녕하세요. 최근 폭염으로 인해 날씨가 무더운 가운데, 전일제 연구장학생 근무상황카드 제출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제출 방법
📌 제출 일정 1.7월 근무상황카드, 결과보고서 및 4대보험 가입내역서 제출 기한:
2025년 8월 11일(월) – 제출서류는 총 3가지입니다. 1) 7월 근무상황카드(붙임1 참고) 2) 결과보고서(붙임2 참고) 3) 4대보험 가입내역서(신규발급필요. 2025.07.31 이후 발급한 4대보험 가입내역서로 발송)
2. 8월 근무상황카드 제출 기간: 2025년 8월 29일(금) ~ 9월 3일(수) 감사합니다. 붙임1 근무상황카드-및-주간근무일지(클릭! Click!) 붙임2_전일제(연구 및 교육)장학생 결과보고서 서식_예시문추가(클릭!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