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안내 | |||||||||||||||||||||||||||||||||||||||||
---|---|---|---|---|---|---|---|---|---|---|---|---|---|---|---|---|---|---|---|---|---|---|---|---|---|---|---|---|---|---|---|---|---|---|---|---|---|---|---|---|---|
대학원2021-10-19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 ||||||||||||||||||||||||||||||||||||||||
1.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1) 기간 : 2021. 10. 29(금) ~ 11.03 (수) 17:00까지 ※기한 엄수2) 대상자 :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 자격을 구비한 자3) 제출 서류 : 양식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클릭하세요)
4) 유사도 검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심사 전) 및 심사 후 총 2회에 걸쳐서 진행해야 합니다.– 연구윤리 관련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심사 전 학위논문 작성이 완료되지 않았더라도 유사도 검사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사도 검사는 ‘Turnitin(턴잇인)’ 또는 ‘KCI 유사도 검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Turnitin(턴잇인)의 경우 KCI 유사도 검사보다 검사 범위가 넓기 때문에 Turnitin(턴잇인)을 통한 유사도 검사를 권고드립니다.
– 심사 후에는 최종적으로 유사도검사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Turnitin(턴잇인)을 이용한 유사도 검사(클릭하세요)– KCI 유사도검사(클릭하세요)
5) 학위청구논문 신청 일정표
※ 심사 신청 기간과 심사비 납부 기간 상이
2. 논문심사비 및 논문지도비 납부1.기간 :2021.11.08(월) ~ 11.10(수) 17:00 ※ 기한엄수2. 방법: 가상계좌 납부(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전형료관리→수납고지서출력에서 확인)
3. 환불신청기간 : 2021.11.08(월) ~ 11.11(목) 17:00 까지
3. 예비심사 결과보고서 제출1) 기간 : ~ 2021.11.19(금) 17:00까지 (제출장소: 대학원 교학과)2) 제출서류 : 예비심사 관련양식 바로가기(클릭하세요)
4. 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1) 제출일시 : 예비심사마감일 이후 ~ 2021.12.30 (목) 17:00까지 (제출장소: 대학원 교학과)2) 제출서류 : 본심사 관련양식 바로가기(클릭하세요)
※ 심사 종료 후 모든 평가표는 각 학과에서 5년간 보관
5. 중앙도서관 학위논문 제출 후1) 제출일시 : 2022.01.(미정) ※추후 공지2) 제출장소 : 대학원 교학과 3) 제출서류 : 학위논문 인준서 사본 1부, 학위논문 내표지 사본 1부, 학위논문 수령증 사본 1부(수령증은 중앙도서관 제출 후 받을 수 있음)
6. 유의사항1) 박사과정 및 통합과정의 경우 논문 게재 실적 확인서 제출 후, 전산검증을 할 예정이며 검증 결과 연구실적 100%를 충족하지 못하였거나 거짓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 진행중이라도 심사자격을 박탈함 2)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각 학과에서는 안전수칙 준수
|